[꿀템/비타민] 센트룸 멀티 구미 리뷰

2023. 11. 16. 18:08Tip

728x90

삶의 질 상승템 / 비타민 추천 / 비타민젤리 추천 / 데일리 비타민 추천

요즘 비타민 현대인의 필수 구성품 중 하나이다.

비타민이 없이 생활하다 보면 하루가 다르게 몸이 무거워지거나 늙어가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될 것이다.

나이가 하나하나 먹어가면서 알게 모르게 예전에는 안 그렇던 현상들이 점점 나타나기 시작한다.

예를 들면 술을 먹고 다음날 멀쩡하게 출근을 할 수 있었는데 갑자기 너무 피곤하고 출근하기 힘들다거나

피가 예전에는 이 정도로 생기가 없지 않았는데 하면서 피부 노화를 직격으로 맞거나 하는 경우가 생긴다.

이런 경우에는 정말 비타민이 채워줄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다.

 

전반적으로 비타민에 대해 알아보자면 

 

비타민은 우리 몸이 정상적으로 기능하고 건강을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이를 챙겨 먹어야 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영양 공급: 비타민은 우리 몸이 정상적인 성장, 발달, 대사 과정에서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각 비타민은 특정 기능을 담당하며, 부족할 경우에는 다양한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면역 강화: 몸의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감염병으로부터 방어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특히 비타민 C와 비타민 D는 면역 시스템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에너지 생산: 비타민은 우리 몸이 에너지를 생산하고 소비하는 데 필요합니다. 특히 B군 비타민은 신경계와 에너지 대사에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피부 건강: 몸 내부에서 비타민이 적절히 공급되면 피부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 비타민 A, C, E는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피부 손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뼈와 치아 강화: 비타민 D와 칼슘은 뼈와 치아의 건강을 지원하며, 충분한 양을 섭취하지 않으면 골다공증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눈 건강: 비타민 A는 시력을 유지하고 개선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비타민은 주로 음식을 통해 섭취되며,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고 다양한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부족한 영양소로 인한 다양한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비타민이 부족하면 나타나는 문제들은 정말 버티기 쉽지 않다.

한순간에 훅간다는 말이 확 느껴 지진다.

그럼 우리는 어떤 비타민들이 필요할까?

 

현대인들은 다양한 식습관과 생활양식으로 인해 특정 비타민의 부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주요 비타민들입니다:

비타민 D: 현대인들은 자외선에 노출되는 시간이 부족하거나 햇빛에 노출이 어려운 경우가 많아 비타민 D 부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뼈 건강뿐만 아니라 면역 체계 강화에도 중요합니다.

비타민 B군 (B1, B2, B6, B12 등): 스트레스, 고된 업무, 고된 운동은 B군 비타민의 필요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특히 B12는 뇌 기능과 혈액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비타민 C: 항산화 기능을 통해 세포를 보호하고 철의 흡수를 촉진합니다. 스트레스와 감염에 대한 면역 시스템 강화에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 A: 눈 건강뿐만 아니라 피부와 점막을 유지하는 데 필요하며, 강력한 항산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타민 E: 항산화 성분으로 세포 손상을 예방하고, 피부를 보호하며 혈액 순환을 돕습니다.

엽산 (B9): 임신 초기에는 특히 중요하며, 혈액 생성과 세포 분열에 기여합니다.

비타민K: 혈액 응고에 필요하며, 뼈의 칼슘 흡수와 조절에 도움을 줍니다.

오메가-3 지방산: 심혈관 질환 예방과 뇌 기능 강화에 도움을 주며, 주로 지방성 물고기나 플랜트 기반 오메가-3 보충제를 통해 섭취됩니다.

이러한 비타민들은 균형 잡힌 식단을 통해 섭취되어야 하며, 필요에 따라 보충제를 통해서도 섭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타민 보충에 앞서, 의사나 영양사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이 많은 비타민들을 매일 꾸준히 챙겨 먹는 게 쉬울까?

바쁘다 바빠 현대인들에게 쉽지 않은 일

그렇기에 대부분의 필요 비타민이 한 번에 함축되어 있는 센트룸 멀티 비타민 젤리를 소개한다.

 

 

 

구미 젤이기 때문에 정말 섭취하기 편하고 그냥 두 개만 하루에 섭취해 주면 에너지 및 신진대사

항산화 눈 건강 신진대사 웬만한 노화는 대부분 막을 수 있다. 

 

 

 

상당히 편리하고 좋으니 꼭 한번 시도해 보라고 권해주고 싶다.

 

 

센트룸 멀티 구미 160g, 1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