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치약추천

2021. 2. 8. 15:54Tip

728x90

개운한치약 순한냄새 순한치약 부드러운치약 사용이편리한 입안의상쾌함 깔끔하고편리한 치약 치석예방 입냄새제거 프로폴리스치약 부모님선물 추천
치아건강에 좋은 천연 유래 성분들을 더해 새롭게 더 건강하게 재탄생! 프로폴리스의 건강함에 치아건강에 좋은 자일리톨, 매스틱오일, 몰약틴크 등 천연 유래 성분들이 더해져 더 건강하게 새로워진 치약

치약추천 순하게 양치질하세요!!

 

애터미치약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의 꿀팁은~ 치약추천에 관해서 써볼까요ㅎㅎ

 

저는 최근에 집에 오래 자주 있으면서 건강에 많은 관심을 쏟는중이랍니다.

그 중 저는 근래에 건강을 위해서 치약을 바꿨어요.

치약은 하루에 3번이상 꼭 쓰는 것중 하나인데요. 치약에 들어 있는 성분 중에서

이를 꺠끗하게 해주는 성분이 불소라고 해요

그런데 이 불소가 굉장히 쏀 물질이라 세척이 잘 되는 부분도 있지만 그만큼

잇몸이나 치아에 굉장히 부담을 줄 수 있다고 해요.

 

 

 

 

 

 

프로폴리스치약

 

 

 

 

 

그래서 좀 치아나 잇몸에 부담을 덜 줄만한 성분으로 구성된 것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잇몸이 가끔 시리거나 그럴때 아 치과를 갈 정도는 아닌거 같은데....

어떻게 해야하지 하다가

치약을 바꿔봐야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잇몸 통증같은게

더 악화되지 않을 수 있을만한

치약을 찾아보게 된 것 같습니다.

 

 

 

 

 

 

 

순한치약

 

 

 

 

 

 

치약추천으로 많이 보이는게 하나 있는데 위에 애토미 치약은 성분들이 다수의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져있는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이왕 쓰는거 저만 쓰는게 아니라 저희 가족도 같이 쓰는거

좋은걸로 바꾸는게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제품은 프로롤리스가 주원료로 들어가있다고 해요. 프로폴리스는 영양제가 아니였나 생각했는데

이 성분의 원래 기능을 살펴보니 그런 의구심이 좀 줄어들었습니다 ㅎㅎ

 

 

 

 

 

 

 

개운한치약 순한냄새 순한치약 부드러운치약 사용이편리한 입안의상쾌함 깔끔하고편리한 치약

치아건강에 좋은 천연 유래 성분들을 더해 새롭게 더 건강하게 재탄생! 프로폴리스의 건강함에 치아건강에 좋은 자일리톨, 매스틱오일, 몰약틴크 등 천연 유래 성분들이 더해져 더 건강하게 새

smartstore.naver.com

 

 

 

 

좋은치약

 

 

 

 

 

 

 

프로폴리스가 들어갔다보니 치약 색깔이 좀 보통 생각하는 것과는

다른 편이더라구요.진하고 투명한 꿀색을 띄어서 좀 의외였어요. 보통 생각하는

치약은 흰색이거나 연한 푸른 빛을

띄는 투명한 색이라던가 그렇잖아요. 그런데 이건 재료가 재료인 만큼 투명하고

순한느낌의 색깔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부모님치약

 

 

 

 

 

 

 

그만큼 프로폴리스 성분과 천연 성분이 충분히 들어가 있는것으로 보였답니다.

이게 중요한 재료인 이유는 꿀벌들이 집을 지키기 위해 덧바르는

성분이기 떄문이에요. 그런 곤충들이 생존을 위해 가장 필요한

요소는 외부의 병균으로 부터 외부와 집단을 안전하게 지키는것이라고 하네요!

 

치약추천으로 많이 거론되는 프로폴리스는 그래서 향균 효과가 뛰어난것으로

예로부터 많이 주목받고 널리 이용된 물질이라고 합니다.

 

 

 

 

 

 

건강치약

 

 

 

 

 

프로폴리스 추출물 / 자일리톨/ 매스틱오일 / 몰약 틴크 등의 천연 성분으로

프라그 제거 / 구취제거 / 충치 예방 / 치석침착 예방에 좋다고 합니다.

저희 부모님은 이걸 사용하신 이후에 치약이 부드러워져서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예전 2080이나 치석예방 치약들은 입이 화~해지는 느낌에 쌘느낌이 너무 강했거든요. 

 

 

 

 

 

 

 

 

치약 추천으로 저는 제가 사용하는 애터미 치약 플러스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ㅎ

성분 면이나 기능면이나 제가 정말 만족스럽게 사용했기 때문에

순한 치약으로 잇몸과 치아에 부담이 덜하면서 기능성도

떨어지지 않는 것으로 추천해드립니다. ㅎㅎ

부모님 선물로도 상당히 괜찮은거 같아요 ㅎㅎ

 

 

 

 

 

개운한치약 순한냄새 순한치약 부드러운치약 사용이편리한 입안의상쾌함 깔끔하고편리한 치약

치아건강에 좋은 천연 유래 성분들을 더해 새롭게 더 건강하게 재탄생! 프로폴리스의 건강함에 치아건강에 좋은 자일리톨, 매스틱오일, 몰약틴크 등 천연 유래 성분들이 더해져 더 건강하게 새

smartstore.naver.com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총총 ㅎㅎ

좋은하루 보내세용^^

 

 

 

 

 

물때제거,기름때제거제,후드청소,다목적클리너,찌든때제거,묵은때제거,화장실청소,인덕션청소,

물때제거,기름때제거제,후드청소,다목적클리너,찌든때제거,묵은때제거,화장실청소,인덕션청소,다목적세제

smartstore.naver.com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꿀팁] 쿠팡을 통한 수익 창출 - 1 : 시작하기  (14) 2021.02.17
[꿀팁] 마스크추천  (14) 2021.02.11
[꿀팁] 생활 꿀템 best 5 (1)  (25) 2021.02.04
[꿀팁] 자취생 필수템 best 5  (21) 2021.02.03
[꿀팁] 때 비누 추천  (16) 2021.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