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마스크추천

2021. 2. 11. 17:34Tip

728x90

[꿀팁] 마스크추천

대형마스크 KF94마스크 황사 방역 가습  비말차단 귀편한 귀안아픈 대형 빅사이즈 얼굴큰사람 습기안차는 얼큰이 마스크

 

 

 

 

 

여러분 마스크 잘 쓰고 다니시죠? ㅎㅎ

저는 마스크를 쓰는거는 좋은데 쓰면서 여러가지 애로사항이 많답니다. 마스크가 피부에 계속 닿아 있어서 그런지 피부트러블도 많이 일어나는거 같구 마스크가 작은건지,...얼굴이큰건지 귀뒤쪽이 그렇게 아파요....ㅠㅠ

하..... 그래서 마스크를 얼른 벚고 싶지만 그럴수 없는게 현실이니깐.... 이런 애로사항을 요즘 항상가지고 산답니다 ㅠㅠ

여러분들은 괜찮으신가요? 저는 그래서 요즘 마스크를 많이 찾아보는데 마스크를 뭐...옷처럼 껴보고 살수도 없으니깐 큰지 안큰지도 모르는상태로 그냥산 경우가 허다했어요 ㅠㅠ

 

 

진짜 저처럼 이렇게 귀 얼얼해지고 부으시고 하신분들 많으실거라 봅니다 ㅠㅠ

 

 

 

 

그러다!!!

 

아주 좋은 마스크를 찾았답니다!! ㅎㅎ

 

 

 

 

 

 

 

 

여러 인증기관에서 인증도 걸치고 안전하고 믿을수 있는곳에서 생산했다고 하는 국보 마스크에요!!!

 

이렇게만 보여드리면 잘 모르실수도 있으니 오늘 제가 보여드리는 꿀팁 포인트는 세가지만 봐라봐주시면 될 꺼같습니다ㅎㅎ

 

 

 

 

첫번째

 

엄청난 탄력성과 큰 사이즈를 겸비한 마스크!!

 

 

 

 

 

 

 

 

 

여러분 보이시나요????

타마스크에 비해 더 쭉쭉 늘어나는 탄력성 있는 귀걸이 끈!

 

그것뿐만이 아니라 큰 마스크를 찾으시는 분들께도 적합하다는 점

 

 

 

 

 

 

 

 

 

 

 

아마 다른 마스크 크기에 비하면 크기가 상당히 크다는거 아실수 있으실꺼에요~

저처럼....얼굴이 크신...분들께는 무조건 필요한!! 마스크 되겠습니다 ㅎㅎ

 

 

 

 

 

물때제거,기름때제거제,후드청소,다목적클리너,찌든때제거,묵은때제거,화장실청소,인덕션청소,

물때제거,기름때제거제,후드청소,다목적클리너,찌든때제거,묵은때제거,화장실청소,인덕션청소,다목적세제

smartstore.naver.com

 

 

 

 

두번째!!!

형광물질 제로 향균성 최고!

 

 

 

 

 

 

 

 

 

요즘 형광물질 묻어있는 마스크로 인해서 피부가 안좋아지시는 분들이나

건강에 염려하시는 분들 많으신데! 위 사진을 보시면 전혀 형광물질 없다는걸 알수가 있습니다! ㅎㅎ

좀 더 안전한 느낌이랄까요~

 

 

 

 

신발보관함 좁은현관신발장 다용도 멀티랙 슈즈랙 사용이편리한 욕실용품 욕실건조 신발건조 :

신발보관함 좁은현관신발장 다용도 멀티랙 슈즈랙 사용이편리한 욕실용품 욕실건조 신발건조

smartstore.naver.com

 

 

세번째!

믿을수 있는 안전한 생산공장!

 

 

 

 

 

 

 

 

 

국보마스크 KF94는 인증된 공장에서 만들어지는 아주 안전한 마스크에요.

중국산도 아닌 MADE IN KOREA랍니다! ㅎㅎ

믿을 수 있기 때문에 저도 안심하고 쓰고 있답니다^^ㅎㅎ

 

 

 

대형마스크 KF94마스크 황사 방역 가습 비말차단 귀편한 귀안아픈 대형 빅사이즈 얼굴큰사람 습

대형마스크 KF94마스크 황사 방역 가습 비말차단 귀편한 귀안아픈 대형 빅사이즈 얼굴큰사람 습기안차는 얼큰이 마스크

smartstore.naver.com

 

 

 

총평

저는 국보마스크로 바꾸고나서 얼굴에 공간이 많이 남아서 한결 편안하게 생활하고 있답니다.

작은 마스크를 억지로 끼고 주변 눈치보면서 다니는 일도 줄어들어서...기분도 한결 좋아요 ㅋㅋㅋ

이제 곧 백신이 들어온다고 해서 그런데도 백신을 맞고 나서 계속 마스크를 쓰고 다녀야한다고 하네요..ㅠㅠ

정말 이놈의 지긋지긋한 마스크 언제 까지 써야할지....한 내년까지는 계속 써야겠죠?

정말 너무 슬프지만 이왕 써야할꺼라면 좀더 편하고 좀더 안전한 마스크 쓰는거 추천드려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꿀팁] 손소독제 추천  (10) 2021.02.19
[꿀팁] 쿠팡을 통한 수익 창출 - 1 : 시작하기  (14) 2021.02.17
[꿀팁] 치약추천  (23) 2021.02.08
[꿀팁] 생활 꿀템 best 5 (1)  (25) 2021.02.04
[꿀팁] 자취생 필수템 best 5  (21) 2021.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