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쿠팡을 통한 수익 창출 - 4 : 티스토리광고 등록방법

2021. 2. 23. 15:47Tip

728x90

임블리 원피스 서예지 여성트레이닝세트 앤더슨벨 아노락 니ㅣ원피스 커플시밀러룩 라멜라 와드팬츠 보웬 아보아보 오브제스트 경이로운소문 스톤아일랜드 난닝구 리린 파타고니아 맨투맨 후드티 네이버스토어 요가복 후드집업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에 쿠팡파트너스 배너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볼까합니다! ㅎㅎ

 

저번에 말씀드렸듯이 블로그의 수익성을 확대화 시켜주는 쿠팡 파트너스는 쿠팡 광고를 블로그 배너에 삽이하고 내 블로그 방문자가 쿠팡 배너를 통해 물건을 구매하게 되면 구매액의 3%가 광고자에게 수익으로 돌아옵니다.

 

보통 3% 수익 전황율을 보이지만 하루에 몇천 명씩 방문하는 블로거들에겐 3%는 엄청난 수익을 안겨줍니다.

 

저는 일반 배너를 선호하는데요. 왜냐면 방문객 본인의 취향 알고리즘이 반영 된 광고가 게재되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제가 무작위로 올려놓은 광고보다는 고객 관심기반 추천의 광고가 반영이 되기 때문에 클릭률이 더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일단 저번에 우리 등록했던 쿠팡 파트너스 홈페이지로 들어가줍니다.

 

 

 

들어가서 로그인까지 완료 하셨다면 링크생성에서 다이나믹 배너로 들어와주세요!

 

그렇게 되면 다음페이지로 넘어가는데요.

 

그러면 다음 여기서 배너생성 버튼을 눌러줍시다!!

 

그러면 

 

 

배너를 만들수 있는 다음 페이지로 이동해진답니다!

 

그러면 이제 만들어볼까요?

 

저는 너비 400, 높이 200으로 설정하였습니다. 이렇게 되면 모바일에서 본문을 보았을 때 화면에 딱 사이즈가 맞게 광고가 게재됩니다. 너비를 800으로 해도 광고게재는 가능하고, 데스크탑 본문에도 좋은 사이즈입니다. 하지만 단차가 살짝 맞지않아요

 

블로그는 모바일이 주력이기 때문에 모바일에 맞는 광고 사이즈를 올리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러면 이렇게 화면이 생성됩니다.!!

 

쨔쟌!!

그럼 우리 이제 배너만들기를 누루고 배너를 생성하게 됩니다!!

 

여기서 이제 배너를 생성했으니 우리 이제 포스팅글에다가 직접 게재를 해야겠죠??

 

광고코드를 복사하시어 티스토리 본문에 작성한 글을 HTML 모드로 바꾼다음 넣어줄꺼에요

 

그러면 이렇게 화면이 변하는데 원하는곳에다가 복붙을 해주시면 됩니다!!

 

요렇게 해주면 완료랍니다^^

 

 

혹시나 사용하실때 필요하실까 싶어서 제 추천인코드를 아래에 적어둡니다.

AF7912774

혹시나 사용해 주시는 분들이 있다면 감사 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